有希
Tick vs TickActor 차이 본문
Git에서 다른 사람의 코드를 분석하던 도중 Tick이 아닌 TickActor를 활용하는 것을 보았다.
Unreal Engine4 4.27 documentation을 참고한 결과, TickActor함수는 해당 Actor의 Tick함수를 1프레임당 1번 호출해준다.
차이는 TickActor()가 Tick()을 호출해주는 것인데, 흐름 제어?에 쓰일것 같지만 그 외에 정확한 차이는 잘 모르겠다.
'프로그래밍 > UnrealEngin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veTo is not working, NavMesh problem. (0) | 2022.01.25 |
---|---|
Unreal Engine에서 분명히 생성하였음에도 null pointer 에러가 나는 경우 (0) | 2022.01.14 |
Unreal Engine 카메라 관련 공부 (0) | 2022.01.12 |
Unreal Engine 에서의 while문? (0) | 2021.12.26 |
C1083: sharedpch.engine.shadowerrors.cpp (0) | 2021.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