有希
CreateDefaultSubobject 본문
가장 흔한 예시로,
USpringArmComponent* SpringArm = CreateDefaultSubobject<USpringArmComponent>(TEXT("SPRINGARM"));
와 같이 사용한다.
나는 저 함수를 헷갈려서 SPRINGARM이라는 이름의 USpringArmComponent 객체를 찾아서 SpringArm에 넣어주는 줄 알았다.
그게 아니라, <> 안의 USpringArmComponent클래스를 TEXT("string")안의 string이름을 가진 인스턴스를 만든뒤, 반환하는 녀석이다 -_-
'프로그래밍 > UnrealEngin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카메라 관련 공부 (0) | 2022.01.12 |
---|---|
Unreal Engine 에서의 while문? (0) | 2021.12.26 |
C1083: sharedpch.engine.shadowerrors.cpp (0) | 2021.12.25 |
UE4 버전과 Visual Studio 버전 (0) | 2021.12.25 |
AddUObject (0) | 2021.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