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有希

CreateDefaultSubobject 본문

프로그래밍/UnrealEngine4

CreateDefaultSubobject

有希. 2021. 12. 20. 00:01

가장 흔한 예시로,

USpringArmComponent* SpringArm = CreateDefaultSubobject<USpringArmComponent>(TEXT("SPRINGARM"));

와 같이 사용한다.

나는 저 함수를 헷갈려서 SPRINGARM이라는 이름의 USpringArmComponent 객체를 찾아서 SpringArm에 넣어주는 줄 알았다.

그게 아니라, <> 안의 USpringArmComponent클래스를 TEXT("string")안의 string이름을 가진 인스턴스를 만든뒤, 반환하는 녀석이다 -_-

'프로그래밍 > UnrealEngine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카메라 관련 공부  (0) 2022.01.12
Unreal Engine 에서의 while문?  (0) 2021.12.26
C1083: sharedpch.engine.shadowerrors.cpp  (0) 2021.12.25
UE4 버전과 Visual Studio 버전  (0) 2021.12.25
AddUObject  (0) 2021.12.20